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매일경제 뉴스 : "편백솔솔 출시" 관련 뉴스

페이지 정보

이름 : 편백솔솔

댓글 0건 조회 691회 작성일 2023-06-29 10:01

글자 크기 변경하기
인쇄하기
공유하기
스크랩 하기

우리나라 반려 인구가 1500만 명에 육박하는 가운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이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반려동물이 사람과 같이 한 공간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의 일원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청결 또한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며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이 다가오며 반려견 배변 냄새 제거를 위한 제품이 주목받는 가운데, 성산피엔티(대표 이은철)은 편백 배변패드 신제품 ‘편백솔솔’을 7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00% 편백나무 소재로 제작됐으며, 성산피엔티는 휨이나 뒤틀림 없는 강도가 우수한 친환경 가공목재 제조 방법에 대한 발명특허와 친환경 가공 목재 및 이로부터 제조되는 친환경 가공 목재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편백솔솔’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으로 시험 성적도 마쳤다.

‘편백솔솔’은 자주 갈아주던 기존의 배변패드와는 다르게 한 번 설치로 최소 15일 이상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조각 교체 시 3주 이상도 사용 가능하여 경제성과 효율성,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수분이 닿으면 편백 향이 퍼지는 제품의 특성상 배변 냄새를 잡아줌과 동시에, 집안 공기도 보다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성산피엔티 관계자는 “기존 배변패드의 경우 자주 갈아주지 않으면 냄새에 대한 우려가 컸지만 해당 제품은 편백을 통해 냄새에 대한 걱정을 덜고,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성산피엔티는 100% 편백나무를 이용하여 다양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인류의 건강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한 동행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됐다.

제 품 주 문